능력을 인정 못받는 사회

참 웃겨요 이 나라는
노력도 안해본 자들이 진짜 열심이라는걸 해본적도 없는 자들이 불평등을 논하네요
환경탓 남탓 무슨탓 무슨탓..
뭐 진짜 말도 안되게 어려웠다 그런건 다 인정하죠 당연한거고.
근데 본인이 잘거다자고  먹고싶은거 다먹고 쓸거다쓰면서 놀거 다놀면서 억울해 빼애액!!!!!!!!!!!!!!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인건지?

부의 축적과정이 부당했으니 그게 다 잘못이다 빼액
이재용 무기징역 빼액!!!! 그러면서
똑같은 놈이 중소기업청? 수장으로 내세우질 않나..
남의 돈 빌려서 안갚은 놈 채무를 대신 갚아주질 않나
공부안해서 경쟁에 밀린 애들 다 정규직시켜주자 빼액!!!!!

평등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가능한  얘긴가? 왜 그럴거면 북한으로 가지ㅎㅎㅎㅎ
술프네요 쫌 중에서는 최상급인듯.

내 주변지인들 다 둘러봐도 그런인간 없습니다
다들 자기 청춘버려가며 노력했으니까
그리고 노력해서 아웃풋이 나왔으니까
그걸 누가 저 인터뷰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