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에 넣어도 안아플 멍멍이

그눈에 넣어도 안 아플 우리 강아지 사진 올려봅니다. 음슴체 주의해주세요~
 
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. 집에 들어오기 싫은가봄. 마당에서 계속 놀고 싶은가봄
 
낮잠자다 일어남. 귀 뒤집힘 ㅋㅋㅋㅋㅋㅋ
 
 
친구네 집에서 낮잠자고 일어났음. 표정???????????
 
 
산책 갔다와서 기절
 
 
혼자 두고 출근하기가 미안해서 매일 모닝산책
 
 
견생 처음 본 눈. 짱 신나보임. 꼬리 안보임.ㅋㅋㅋㅋㅋㅋㅋ
 
 
코 시려워도 괜찮아. 즐거우면 됐지.
 
 
코사진 1
 
코사진 2
 
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친구개 똥싸는거 구경.
 
 
아 이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