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도 어이가 없어서 올려봅니다.

. 오유 고게 여러분 제가 나쁜기억 지우개 어플 이라는
앱 에서 메이트 라고 상담하는 걸 했어요. 근데 이 앱을 사용하고
있을 때 그리고 메이트 활동 했을 때 얘기를 해볼게요.
제가 올리는 글 은 메이트 활동 했을 때 이 앱 을 사용 했을 때 입니다.

이 앱 사용하면서 느낀게 인성 최순실 급 인 애들 많더라고요.

지네가 상담걸어 놓고 상담중 에 나가거나

또 인사하자마자 c발년아^^ 이러고 나가고

나이 성별 묻는 떨거지부터

별점테러 당하고

상담 잘 받았다고 리뷰 남기더니 빛삭하고

토낀 새끼도 있음

별 거지 발싸개 같은 것들이

와가지고 별점테러하고

내가 하지도 않은 욕 했다고 구라치질 않나

있는말 없는말 다 지어내서 리뷰 에다 똥싸질렀더라요.
또 사람들 시선 때문에 답답해서 고민 얘기하니 어떤사람이 니 와꾸 빻아서 쳐다보는거다. 성형해 이렇게 댓글 써 놨길래
저격함 저격 했더니 오히려 더 날뛰더라고요.ㅡㅡ 지가 댓글 써놓은
저급함은 모르고 그랬더니 나보고 인성,정신병자,욕,부모님,답정너퀴
벌레라며 악플 달더랍니다. 욕 하고 싶지만 참을게요.
탈 아시아급 다 좀 그래서
오히려 내가 선동했다고 지 억울하다고 피코질 오지게 해서
그냥 무도는 이거하나로 3000원 할인
좀 소란이 있었어요.
둘 중에 제조사명 (물품명,제조사등 ㅠㅠ
아주 내글마다 스토커 같이 쫓아다니면서 악플쓰던 놈 이였어요.
여러모로 상처받을거 다 받고 탈퇴하긴 했는데
아직도 화 가 가라 앉질 않네요.